불안감이 걷잡을 수 없는가? 이러한 유용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불안감이 걷잡을 수 없는가? 이러한 유용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불안감이 걷잡을 수 없는가? 이러한 유용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당신은 불안이 당신이 해야 할 대로 인생을 즐기는 것을 방해한다는 것을 발견하는가?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좋은 방법이다.

어떤 사람들은 호흡 운동을 하거나, 약을 먹거나, 치료 시간에 참석한다.

이 기사를 읽고 다양한 방법으로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방법을 배워 보십시오.

불안은 당신의 호흡 패턴을 방해할 수 있고, 호흡 운동을 배우는 것은 당신이 통제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숨을 들이마실 때 마음속으로 열까지 세어 보고, 공기가 폐를 채우도록 하라.

더 나은 결과를 얻으려면, 호흡 조절 시 조용한 장소를 선택하도록 하라.

당신은 누군가와 당신의 가장 큰 두려움에 대해 이야기해야 하며, 그것을 묘사할 때 반드시 과장해야 한다.

자신이 두려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듣고 나면, 자신이 바보처럼 들린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그 시점부터 그대는 다른 관점에서 그 두려움에 맞설 수 있을지도 모른다.

감정적 대응 관리에 있어서는 자기 통제가 중요하다.

감정적인 반응을 잘 통제할 수 있을 때, 불안감 또한 더 잘 다룰 수 있을 것이다.

부정적인 감정을 품는 것은 당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공격을 더욱 악화시킬 뿐이다.

감정을 삶에서 조금 분리하는 법을 배워라.

그러면 상황이 나아질 것이다.

심호흡을 지향하는 전략을 채택하여 불안과 관련된 무거운 호흡을 제거한다.

불안은 일부에서 과호흡을 유발하는데, 이것은 얕은 호흡이다.

횡경막에서 숨을 쉬는 것으로 보상하라.

숨을 깊게 들이마시면 불안감이 줄어들기 때문에 반드시 위가 들락날락하게 된다.

불안감을 안정시키기 위해, 항상 바쁘게 지내세요.

활동이 없을 때, 여러분의 마음은 여러분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부정적인 문제나 걱정들에 의존한다.

정원을 가꾸거나 가벼운 운동을 하는 것과 같은 간단한 것들을 통해 정신을 집중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 호흡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주의하라.

당신의 호흡은 더 짧고, 때때로 속도가 달라지며, 불규칙해진다.

불안할 때 제대로 숨쉬는 법을 잊는 것은 간단할 수 있다.

그러나 신체는 적절한 공기, 음식, 물을 필요로 한다.

불안 발작을 겪을 때는 호흡에 집중하도록 최선을 다하라.

의사든 친구든 친척이든 간에 누군가에게 너의 감정에 대해 말해라.

모든 감정을 억제하는 것은 감정을 악화시킬 뿐이다.

감정을 나누면 불안감을 줄이면서 기분이 좋아진다.

피할 수 있으면 오래 앉아 있지 마라.

일하러 앉을 때는 짧은 운동 휴식을 취하라.

스트레칭 운동을 하면 근육의 긴장을 풀 수 있다.

집에 있을 때는 산책을 하면서 활동적으로 지내고, 텔레비전 앞에 앉아 보내는 시간을 제한한다.

그렇다, 여러분은 때때로 앉아서 쉴 필요가 있다; 하지만, 너무 많은 것이 불안감을 증가시키는 직접적인 연결고리가 될 수 있다.

불안을 다스리고 싶다면 필요한 수면을 모두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수면 부족은 신체적으로 많은 문제를 야기할 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문제도 야기할 수 있고 불안감을 유발할 수도 있다.

어른들은 불안과 싸우기 위해 매일 7~8시간씩 자야 한다.

다양한 휴식 방법을 배우는 것은 불안감을 가진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덜 받도록 도울 수 있다.

매일 책을 읽거나 차를 마시면서 휴식을 취하라.

매일 20분씩이라도 휴식시간을 갖는 습관을 들이면 불안 수준에 나타날 장기적 효과는 극적일 수밖에 없다.

운동을 통해 뇌 화학물질을 바꾸어라.

세로토닌 수치가 낮으면 불안감을 유발할 수 있지만, 이것은 운동으로 완화될 수 있다.

원예, 개와 함께 활발한 산책을 하거나 체육관에서 운동하는 것은 모두 뇌를 자극하여 뇌의 자연적인 이완제인 세로토닌과 도파민을 만들어 낸다.

둘로 말하자면, 이것은 불안과 우울증을 모두 퇴치한다.

목표를 세우고 더 열심히 노력해서 그곳에 가도록 해.

이것은 낮 동안 집중력을 유지하고 불안감을 최소화할 수 있는 완벽한 방법이다.

대신, 당신은 당신의 생각을 좀더 건설적인 것에 배치할 수 있다.

불안할 때는 반드시 이 조언들을 따르라.

어떤 것들은 다른 것들보다 훨씬 더 잘 작동한다.

스트레스 해소에도 인내심과 노력이 필요하다.

그러나 일단 스트레스가 다시 억제되면 당신은 다시 한 번 평화와 평온을 얻게 될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