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 증상 제어

수면 무호흡 증상 제어

수면 무호흡 증상 제어

주변에 수면장애가 있는 사람이 있고 상황이 나아지지 않는다면 수면무호흡증이 원인일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수면 무호흡증을 무시하거나 부끄러워하지 말아라.

너의 파트너는 알아야 한다.

이 기사를 읽는 것을 그만두지 마라.

당신은 의사가 처방한 맞춤 마우스 가드로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는 데 성공할 수 있다.

당신은 선천적으로 좁은 기도를 가지고 있거나 턱이 움푹 들어가 있거나 작은 턱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이 모든 것들은 수면 무호흡의 증상을 더욱 뚜렷하게 보이게 할 수 있다.

입 조각은 당신의 턱을 적절한 방법으로 맞추는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이것은 당신에게 고품질의 수면을 제공할 것이다.

수면 무호흡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관악기를 연주하기 시작하라.

독일의 전문가들에 의한 연구는 당신이 디데리두를 연주함으로써 상기도의 근육을 단련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근육 그룹은 기도의 팽창과 경직 상태를 관리한다.

이러한 움직임 때문에 이 악기를 규칙적으로 연주하면 수면무호흡증상을 조절할 수 있고, 밤잠을 더 잘 수 있다.

심지어 어린이들도 수면 무호흡증을 겪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내성적이거나, 항상 피곤하거나, 코를 사용하지 않고 숨을 쉬는데 입을 사용한다면, 그들은 이런 상태로 고통 받을 수 있다.

이러한 증상들은 ADHD를 모방하기 때문에, 의사에게 아이를 보이는 것이 중요하다.

수면 무호흡증은 위험한 질환이다.

수면무호흡증상이 나타나면 의사와의 대화를 미루지 마라.

공식 진단을 받으면 수면 전문가와 휴대용 모니터를 이용한 가정용 수면 테스트를 통해 상태를 완벽하게 평가해야 한다.

이 상태를 완화하기 위해서는 옆으로 누워 자야 한다.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누워서 잠을 자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목과 입안의 조직은 당신이 등을 대고 잠을 잘 때 당신의 공기 통행을 방해하게 될 수 있다.

그러나 대신 옆으로 자면 호흡이 훨씬 수월하다.

만약 당신의 수면이 당신의 등 위에서 굴러가는 것을 보는 경향이 있다면, 한쪽 또는 다른 한쪽의 베개를 가지고 자신을 지탱하라.

수면무호흡증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의학과 가족력을 연구하고 철저한 신체검사를 함으로써 진단된다.

또한 수면 연구가 필요할 수 있다.

어떤 의사들은 당신을 수면 장애를 전문으로 하는 의사에게 보낼지도 모른다.

수면장애를 앓고 있는 사람들을 집중적으로 치료하는 전문의다.

만약 당신이 파트너와 자고 있지 않다면, 당신이 스스로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지 판단하기가 거의 불가능하다.

비디오 레코더는 당신이 잠을 잘 자고 있는지 혹은 고생하고 있는지를 발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의사가 들을 수 있도록 어떤 소리든 녹음하도록 해.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수면제를 피하라.

수면제는 당신의 기도가 제대로 작동하지 못하게 목의 긴장을 풀어줄 수 있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나쁜 경우라면, 이 알약들은 매우 위험해질 수 있다; 비록 여러분이 수면 무호흡증을 잠들기 위해 사용하고 싶은 유혹을 느낄 수 있지만, 이것은 분명 좋은 해결책이 아니다.

앞의 단락은 너 자신을 위해서나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기 위해서나 유용한 정보들로 가득 차 있었다.

수면 무호흡증은 무시해서는 안 되는 것이다.

따라서 이 정보를 저장하고 다시 참조할 수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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