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조언을 따르면 기억력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조언을 따르면 기억력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조언을 따르면 기억력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인지 능력을 강화하고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귀중한 팁을 배우십시오.

나이가 들면서 기억력을 강화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없어 보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 채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전략이 있다.

이렇게 하면 어떤 상황이 닥치든, 그리고 아무리 오래 살아왔든, 마음이 날카롭게 유지될 수 있을 것이다.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한 가지 재미있는 방법은 뇌에 도전하도록 고안된 게임을 하는 것이다.

이것은 육체적인 운동이 근육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작용한다.

규칙적인 정신 운동은 기억력을 향상시키고 집중력과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크로스워드 퍼즐, 브레인 티저, 워드 검색은 모두 좋은 기억력을 높이는 게임이다.

일을 하거나 공부를 하면서 규칙적인 휴식을 취하는 것은 여러분이 함께 일해 온 정보를 더 잘 흡수하고 기억하도록 해줄 것이다.

그러면 뇌가 정보를 더 잘 흡수할 수 있게 될 것이다.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니모닉 장치를 개발하는 것은 더 오랜 시간 동안 정보를 보관하는 좋은 방법이다.

작가들이 속기를 사용하는 방법과 유사한 니모닉 장치를 사용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기억하고자 하는 것과 공통적인 항목이나 단어를 연관시킬 수 있다면, 당신은 정보를 검색하기 위해 당신의 뇌에 로드맵을 만든다.

나중에 기억하려면 집중해서 집중해라.

때때로 당신은 당신의 마음이 방황하고 중요한 정보를 흘려보내는 동안 당신이 듣고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당신의 마음에서 산만한 생각을 지우고 그것을 바로 가까이에 있는 정보 릴레이에 집중하는 정신 집중으로 대체하라.

정보 스트림의 모든 다운타임을 사용하여 몇 가지 아이디어를 생각해 보고 중요한 아이디어를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받는 “좋은” 수면의 양을 개선하도록 시도하라.

수면을 잃는 것은 뇌 기능에 해로운 영향을 미친다.

이것은 당신의 장기 및 단기 기억 능력 모두에 영향을 미친다.

뇌가 피로할수록 어떤 것도 기억하기 힘들 것이다.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밤에 잠을 좀 더 잘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공부하고 있다면,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일 중 하나는 여러분이 공부할 때 다른 영역으로 바꾸는 것이다.

주변 환경을 바꾸는 것은 실제로 뇌세포를 재생시킬 수 있고 장기적으로는 기억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

당신의 뇌는 일상적인 변화로 자극을 받았을 때 더 정신을 차리고 정보에 더 잘 수용하게 될 것이다.

잠시 시간을 내어 암기해야 하는 정보를 이미 메모리에 커밋된 정보와 연결하십시오.

뇌는 이렇게 정보를 회상한다.

그것이 친숙한 무언가에 대한 링크를 그릴 수 있을 때, 새로운 정보는 더 오랜 기간 동안 쉽게 보존된다.

게다가, 관계를 통해 마음을 운동시키는 것은 여러분이 사물을 훨씬 더 빨리 외울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되도록 인삼을 복용하십시오.

연구에 따르면 인삼을 복용하는 것이 정보를 배우고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한다.

인삼은 또한 전반적인 건강증진에 있어서 그 가치로 인해 높은 효용성을 가지고 있다.

녹차는 기억력을 향상시키고 뇌 기능을 돕는 화합물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다.

정보를 기억에 남으려고 할 때는 벼락치기를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기억해야 하는 정보를 학습하는 데 몇 번의 짧은 학습 세션을 보내십시오.

한 번에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려고 하는 것은 거의 효과가 없다.

당신의 뇌는 압도될 것이고, 당신은 그 정보를 쉽게 잊어버릴 것이다.

그 물질을 기억하는 당신의 두뇌의 능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간격 있는 공부 스케줄을 사용하라.

이러한 전술을 사용함으로써, 여러분은 여러분의 마음이 인생의 도전에 대비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기억력이 예민하면 어디에 있든 더 좋은 사회적 연줄을 만들 수 있다.

이 글의 조언과 정보를 적용함에 따라, 당신은 당신의 삶이 더욱 생산적이고 의미 있게 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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