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해서 조언을 구하는가? This Is This Is F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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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신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찾는 것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다.

임신 기간 동안 이 정보를 명심하여 모든 정보를 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착상을 계획할 경우 트랙 사이클을 수행하십시오.

당신의 주기를 아는 것은 당신이 임신을 시도하기 위한 완벽한 시기를 아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당신이 당신의 주기를 추적한다면 당신은 착상 날짜에 대해 더 잘 추측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언제 진통이 일어날 가능성이 가장 높은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준다.

선크림을 발라라.

또한 햇볕에 그을린 침대도 멀리하라.

임신은 피부를 햇볕에 타는 것뿐만 아니라 태양 흑점과 같은 것에 더 민감하게 만든다.

하지만, 자외선 차단제가 아기에게 안전한지 확인하십시오.

임신 중에는 반드시 치아와 입을 관리한다.

임신을 하면 실제로 치주염과 같은 치과 질환이 생길 수 있다.

매일 적어도 두 번 양치질하고 정기적으로 치실질을 하면서 구강위생을 잘 유지한다.

당신은 이 일과를 구강청결제로 보충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른다.

불규칙하거나 문제가 있으면 즉시 치과에 가십시오.

임신 중에는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라.

운동은 당신을 유산하기 쉽고, 노동 시간을 줄이고, 여분의 아기 체중을 줄이는 데 필요한 노력의 양을 감소시킬 수 있다.

임신 중에 여행 계획을 세우기 전에 항상 의사로부터 허가를 받아야 한다.

관련 의료 정보를 모두 가지고 가십시오.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대비하십시오.

산부인과 의사가 태아 비타민을 공급해 줄 겁니다 매일 하나씩 가져가세요.

태아 비타민은 아기의 건강한 발달을 위해 필수적인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로 당신의 식단을 보충한다.

항상 당신의 배우자나 중요한 다른 것들을 당신의 임신의 모든 측면에 포함시키시오.

그나 그녀도 아마 긴장하고 있을 것이고, 약간의 더 많은 관심과 확신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산책을 하거나 영화를 보러 가는 것처럼 서로 시간을 보내세요.

새로운 부가물이 도착하기 전에 혼자 있는 시간이 줄어드는 것을 소중히 여겨라.

많은 임산부들은 싱거운 음식을 먹는 것이 위에 있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발견한다.

이러한 음식들로 배를 가득 채우면 구역질과 구토가 억제될 것이다.

또한 기름기가 많고 산성도가 높은 음식을 먹는 것을 피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이런 음식들은 속쓰림과 메스꺼움을 증가시킬 것이다.

임신 중에 독감 주사를 맞기 위해서는 반드시 주사를 맞아야 한다.

임신은 면역체계에 영향을 미쳐 독감과 같은 질병에 취약할 수 있다.

독감의 발작은 당신과 당신의 아기에게 위험할 수 있다.

늦임신은 보통 이런 상황이 발생하는 시기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반드시 스트레칭을 해야 한다.

그러면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는 기회를 배울 수 있을 것이다.

물을 마시고 바나나를 먹는 것도 바나나를 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잠자기 전에 다리를 스트레칭하는 것은 잠을 잘 때 이러한 불편한 다리 경련을 예방할 수 있다.

임신을 한 모든 여성들은 다리 경련으로 밤에 잠에서 깬 것을 기억할 수 있다.

이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자기 전에 스트레칭을 하는 것이 좋다.

자, 임신 중에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얻으셨군요.

태아의 보살핌은 태아의 몫임을 명심하고, 아기가 건강하고 행복하도록 도울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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