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완료에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십니까? 여기에서 찾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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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것을 다 해낼 수 없을 것 같은 기분이 드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시간을 잘 관리하지 못하는 사람들의 모임에 온 것을 환영한다.

그것은 이제 바뀔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유용한 시간 관리 요령을 배울 것이기 때문이다.

타이머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봐.

작업에 집중하려면 당면한 작업에 집중하는 데 사용할 시간 동안 타이머를 설정하십시오.

예를 들어, 1시간 동안 일하고 싶으면 타이머를 15분간 설정하고 잠시 휴식을 취한 다음 필요한 시간 동안 일할 때까지 이 패턴을 계속한다.

고려해야 할 한 가지 생각은 하루 앞서 일을 완성하는 것이다.

가능한 한 미리 계획을 세우고 하루나 이틀 전에 일을 해라.

일과가 끝나면 할 일 목록을 만들어 마음을 비울 수 있다.

그것을 준비하면 아침에 바로 일을 할 수 있다.

지각하는 경향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마감일에 대한 인식이 매우 중요하다.

마감 시간 전에 어떤 일을 벼락치기로 공부하려고 하면 다른 일에 뒤처진다.

하지만, 정상 궤도에 머무르는 것은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고, 책임감 있는 방법으로 일을 처리하게 할 수 있다.

날짜를 예약할 때 인터럽트 시간을 포함시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교통이나 전화도 허락하지 않고 약속과 업무를 차례로 잡으면 하루 종일 허사가 될 수 있다.

방해에 대한 계획을 세워라.

만약 전체 목록이 압도적으로 보이면, 한 번에 한 가지 일에 집중하라.

멀티태스킹이라면 대개 모든 것을 끝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많은 일을 동시에 하면 피곤함과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데, 이것은 여러분의 일이 더 질이 낮다는 것을 의미한다.

앞으로 나아가기 전에 숨을 깊이 들이쉬고 당면한 일에 집중하라.

시간 관리에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전날 미리 계획을 세워라.

당신은 앉아서 다음 날 할 일 목록을 작성하면서 하루를 끝내는 것으로 이것을 한다.

이렇게 하면 마음이 편해지고 마음의 준비가 더욱 잘 될 것이다.

아니라고 말하는 법을 배워라.

“아니오”라고 말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일부 사람들에게 힘든 일이다.

할 일이 너무 많으면 일정을 고려해라.

너는 다른 사람들에게 몇 가지를 위임할 수 있니? 가족과 친구들에게 위임하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매일 잠에서 깨어날 때, 하루를 계획하는데 시간을 보내세요.

완료하는 데 필요한 모든 내용과 시간이 얼마나 걸릴 것으로 생각하는지 적어 두십시오.

모든 것을 적어두면 일정표대로 고수할 가능성이 훨씬 높다.

그것은 네가 더 많은 성과를 거두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른 사람들이 방해하지 않도록 사무실 문을 닫아 두어라.

항상 문을 열어두면 사람들이 방해할 것이고, 큰 성과를 거두는 것은 전혀 어려울 것이다.

문을 닫는 것만으로도 약간의 프라이버시를 얻을 수 있다.

사람들은 당신이 집중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이것은 당신이 일을 더 빨리 끝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자신의 삶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할 때 임무를 계속 수행하는 것은 중요하다.

산만해서 일에 지장을 초래하지 않도록 해라.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을 끝내기도 전에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다른 것을 줄 때가 있을지도 모른다.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게 해라.

다른 일을 마칠 때까지 일을 시작하지 마라.

우선 어려운 것부터 치워라.

가능한 한 빨리 여러분이 직면하고 있는 가장 어려운 일에 참여하는 것은 여러분의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될 것이다.

이 방법은 스트레스를 훨씬 덜 받고, 나중에 더 간단한 작업으로 진행할 수 있게 해준다.

힘든 일을 일찍 끝냄으로써, 남은 하루의 시간이 더 즐거울 것이다.

위로부터의 조언은 당신의 시간을 더 잘 관리하도록 해줄 것이다.

이제 당신은 시간 관리 전문가가 될 수 있다.

이러한 팁을 자신에게 제공하는 것은 시간을 아주 간단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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