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질 치료: 건배!

치질 치료: 건배!

치질 치료: 건배!

치질을 어떻게 해야 할지 혼란스러우면 계속 읽어라.

치질은 매우 흔하지만 적절한 지식이 없으면 예방이나 치료가 쉬워진다.

치질과 싸우기 위해 섬유질이 풍부한 식단을 채택하도록 노력하라.

신선한 야채와 통곡물 같은 음식들은 섬유질로 가득 차 있다.

섬유질은 장 운동을 촉진하고 치질로 이어지는 긴장을 줄여준다.

치질 환자들의 최우선 과제는 이 지역이 깨끗한지 확인하는 것이다.

화장지 대신 물티슈를 사용하여 청소하십시오.

따뜻한 시츠 목욕은 치질의 붓기와 불편함을 덜어주는 데 도움이 된다.

약 20분 동안 몸을 담그십시오.

치질이 있으면 복용해야 할 훌륭한 보충제가 루틴이다.

혈관이 약하면 치질이 생길 수 있다.

그래서, 만약 이런 일이 일어난다면, 루틴은 여러분의 혈관을 튼튼하게 하는데 도움이 되고 비타민 C를 흡수하는 데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루틴을 복용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그것은 보통 감귤류 음식과 브로콜리, 양파 같은 야채에서 발견된다.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보충제의 가장 흔한 복용량은 매일 한 번 먹는 500mg이다.

마녀 헤이즐은 치질과 관련된 고통과 자극에 효과적인 치료제다.

마녀 헤이즐은 경련이 일어나 치질이 더 빨리 위축되고 치유된다.

면발에 마녀 헤이즐을 적셔 환부에 바른다.

5분에서 10분 정도 제자리에 두어라.

마녀 헤이즐은 또한 시트즈 욕조에 좋은 첨가물이다.

당신의 부엌에는 치질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는 많은 물건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냉동실의 얼음팩처럼 간단한 것이 당신에게 충분한 안도감을 줄 수 있다.

아이스팩을 바르면 치질이 자주 일으키는 통증에서 벗어나게 된다.

얼음찜질은 치질이 일으키는 부기를 줄이는 데 좋다.

변을 당했을 때 너무 열심히 노력하면 치질이 생길 수 있다.

더 많은 물과 덜 가공된 음식으로 식단을 바꾸는 것은 대변을 보는 것을 더 쉽게 만들 것이다.

무릎을 올리는 것도 끈적거리지 않고 걸상을 통과하기 쉽게 만들 수 있다.

변기에 있을 때 발을 편안하게 하기 위해서는 작은 걸상이 필요하다.

이는 원주민들이 앉아 있는 것이 아니라 배변 중에 쪼그리고 앉아 있는 여러 장소에서 치질 문제가 없는 이면의 추리와 관련이 있다.

얼음은 치질로 인한 고통을 멈추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치질은 보통 많은 불편함과 고통을 수반한다.

얼음찜질은 통증을 줄여주고 부기를 줄여준다.

얼음 팩을 사용하는 것과 따뜻한 압축을 사용하는 것 사이에서 스위치를 끄십시오.

미지근한 욕조에 담근 다음 냉압축으로 바꾸는 것은 치질로 인한 불편함과 부기를 완화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치질은 항문 주위에 있는 닭 수두처럼 느껴지므로 긁어서는 안 된다.

찢어지는 것을 피해야 하므로 긁어서는 안 된다.

열린 치질은 다음 단계로 고통을 가져가고, 세균 감염을 위한 자석이기도 하다.

당신은 지금 일어나는 치질 상황을 처리할 수 있어야 한다.

지식 탐구에 다른 출처도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광범위한 연구를 통해 치질을 치료하기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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