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 관리 – 업계 전문가로부터 직접 받은 주요 팁

평판 관리 – 업계 전문가로부터 직접 받은 주요 팁

평판 관리 – 업계 전문가로부터 직접 받은 주요 팁

재계 1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명성 관리법을 배워야 한다.

만약 이런 것들이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라면, 다음 기사는 당신을 위한 훌륭한 조언들을 담고 있다.

여기, 너는 이것에 대해 조언을 얻을 거야.

그러니 네가 관심이 있다면 계속 읽어봐야 해.

인터넷 상의 당신의 브랜드에 관한 부정적인 내용에 대한 최선의 방어는 좋은 공격을 하는 것이다.

긍정적인 피드백이 많으면 한두 가지 부정적인 피드백이 빠져 나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부정적인 피드백이 중요할 가능성을 없애기 위해 컨텐츠를 신선하고 긍정적인 상태로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온라인에서 개인 정보를 얻으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을 따르는 사람들과 의사소통을 하지 못한다면 상태 업데이트와 트윗은 가치가 없다.

게시된 질문에 답하십시오.

당신의 팔로워에게 그들의 질문에 대한 대답을 즉시 말해라.

불만족스러운 고객을 설득하기 위해 노력하여 평판이 계속 강하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이 좋은 사업주라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네가 이 일을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다면 더 좋을 거야.

이것은 다른 잠재 고객들에게 당신이 문제를 어떻게 다루는지 볼 수 있게 해줄 것이고, 그들은 당신을 다루는 데 있어 더 많은 자신감을 얻을 것이다.

귀사의 비즈니스 부문과 관련된 최신 뉴스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이 그 결과로 계속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매일 몇 분씩 온라인에서 관심 있는 중요한 이야기를 검색해 보십시오.

인터넷으로 회사를 검색해 허위 정보를 찾는다면 사이트 주인에게 그런 걸 찍어달라고 부탁해야 한다.

평판이 좋은 사이트 소유자들은 즉시 이것을 할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십시오.

사람들은 이러한 플랫폼을 통해 기업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한다.

부정적인 상황이 발생할 때 알아차리면 더 빨리 고칠 수 있다.

그러면 사업 평판에 미치는 피해를 최소한으로 유지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에 대해 부정적인 것을 인쇄할 때, 만약 그들이 논평한 것이 완전히 진실하지 않다면, 그 의견을 쓴 사람에게 화를 내는 것은 당연하다.

예의 바르게 접근하는 것이 최선이다.

사람들은 두 가지 관점을 모두 읽으면서 누가 더 정확한 포스터인지 스스로 판단할 수 있을 것이다.

지역 커뮤니티 이벤트를 후원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당신 회사의 평판이 좋아질 것이다.

지역사회 참여는 특히 시간을 기부하는 경우 긍정적인 것으로 여겨진다.

당신의 사업과 관련된 어떤 종류의 긍정적인 홍보도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다.

사람들이 당신의 사업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든 웹사이트를 추적하십시오.

사람들이 해설을 게시할 때 사용하는 장소를 숙지하십시오.

긍정적인 피드백을 찾으면 사이트에 링크를 게시하십시오.

부정적인 의견이 있을 경우 대응도 해야 한다.

온라인에서 공유되는 내용에 주의하십시오.

앞으로 어떻게 쓰일지는 결코 예측할 수 없으니, 반드시 주의하도록 하라.

소셜미디어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이 적더라도 조심해야 한다.

당신 회사가 하는 어떤 약속도 지키십시오.

만약 당신이 항상 당신이 하는 약속을 바꾼다면, 당신의 사업에 대한 신뢰는 사라질 것이다.

그 사업은 부정직하다고 알려지기 시작할 것이다.

평판이 나빠지면 다시 되돌리기도 어렵다.

깨끗한 온라인 평판을 유지하기 위해 항상 감정을 억제하십시오.

좋은 스트레스 관리는 정말 중요하다.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여러분이 좋아하는 활동을 찾아라.

온라인에서 불꽃전쟁을 일으키지 마, 무슨 일을 하든.

이것은 너의 평판을 크게 해칠 수 있다.

이 글을 읽고 나면, 당신은 당신 사업의 평판 관리를 어떻게 처리할 것인가에 대해 훨씬 더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에서 수익률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지금 바로 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티끌 하나 없는 평판을 만들고 유지하십시오.

Close